우리동네 맛집

흥해 맛집- 돼지 갈비가 맛있는 '흥해 참 숯 석 갈비 '방문 후기

윤하맘 2021. 12. 24. 20:47

며칠 전부터 고기 타령을 하더니 결국은 

고기를 찾아 가봤습니다..ㅋㅋ

마음은 한우 구이였으나 머리는 

돼지라고...

그렇다면 좀 더 맛있고 가성비 좋은 곳으로 

가보자 해서 오랜만에 가게된

흥해 참 숯 석 갈비!

동네 한가운데 자리한 곳이라 찾기 어렵기는 

합니다만, 한번 다녀 간다면

다시 네비를 켜고라도 찾아가게 하는 맛집이지요!

입구 모습은 이러합니다.

가게 앞에 작지만 주차 가능한 주차장 이 있고요.

경계를 알리는 출입문도 있습니다.

허름해 보이지만 나름 세스코 관리도 받는 

곳이 었네요! ㅎㅎ

 

들어가기 전에 안내판입니다.

워낙에 어수선한 시국이다 보니

방역 패스 필수이고요, 접종 여부 반드시 확인해 줘야 

합니다. 

마스크 안 하면 입장 불가입니다!!^^

 

메뉴는 한 가지밖에 없어요.

메뉴판 아래 안내처럼 이곳은 갈비를 구워 먹는 

곳이 아니라 다 구워진 갈비가

철판에 올려져 나옵니다. 

그래서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는군요..

급하면 정성을 다 할 수 없으므로 

재촉하지 말고 기다리셔야 한다는 점~!!

그리고 밥은 별도라는 점 

그래서 1인분의 가격은 13,000원이 

아니고 14,000원입니다!

밥과 고기반찬들이 거의 한 번에 나옵니다!

예전엔 반찬들이라도 먼저 나와서

먹으며 기다렸던 것 같은데,

요즘은 한꺼번에 나오나 봐요..

여하튼 음식 나온 모습 보여 드리지요!

갈비가 두툼하니 맛있어 보이지요??

밑에 깔린 양파들도 서서히 

익혀 가며 고기와 함께 먹으면 

얼~마나 맛있게요!!

깻잎에 싸먹어도 양배추에 싸먹어도 맛있어요!

왼쪽 사진에 보이는 저 마늘소스 가 새콤달콤하니 

맛있어요!! 

그냥 찍어 먹어도 맛있고

찍어 싸 먹어도 맛있네요!

우렁쌈장도 함께 나오는데 양배추 쌈 싸 먹을 때

함께 먹으니 맛있었네요.

반찬도 이것저것 나오니

고기 양이 적은 듯하여도 둘이서 아주 배부르게

먹기 가능합니다.

김치도 맛있고 , 각자 한 뚝배기씩 나오는

된장찌개도 맛이 괜찮았어요!

특히 양념게장도 비린맛 거의 없이

참 맛난 반찬이었던 듯하네요!

 

어수선하고 멀리 가기 거시기한 요즘..

동네 맛집이라도 있으니 그나마 위안 이 

된달까요??ㅎㅎ

 

포항에 들리신다면, 특히 흥해에 들러 가실 일 있으신 분~!!

방문해 보셔요~^^